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사무실 임대차 계약 시에 준비해야 할 모든 서류들을 정리해 보았다.
해당 건은 임대인 & 임차인 양측 모두 법인사업자였으며,
임대 측은 법인 대표가 계약 당일 직접 참석하고
임차 측은 법인 직원이 대리 참석하는 경우이다.
1. 임대측 준비서류
(단, 임대측이 법인사업자이고, 대표가 직접 참석할 경우)
- 법인 등기부등본 (3개월 이내 발행)
- 법인 인감증명서 (3개월 이내 발행)
- 법인 인감도장(사용인감계)
- 대표이사 신분증 사본
- 법인 계좌 사본
- 사업자등록증 사본
2. 임차측 준비서류
(단, 임차측이 법인사업자이고, 법인 직원이 대리 참석할 경우)
- 법인 등기부등본 (3개월 이내 발행)
- 법인 인감증명서 (3개월 이내 발행)
- 법인 인감도장(사용인감계)
- 법인 사업자등록증
- 대리인 위임장(사용인감 - 인감도장 날인)
- 대리인 신분증 사본
- 대리인 도장
3. 공인중새사사무소 준비서류
- 계약서
- 중개대상확인설명서
- 등기사항전부증명서(토지 + 건물)
- 건축물대장
- 도면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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